닥터딥 미네랄하우스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고민성후기
게시판 상세
제목 [족저사마귀 - 싱글세트] "15년만에 빠지게 된 치료법" 大공개!!
작성자 정영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11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31



안녕하세요. 저는 족저사마귀를 중학생 때부터 지금 30살 까지 가지고 살아온 청년..? 입니다. 

(이 글은 닥터딥에서 어떤 광고료도, 스폰서도 받지 않은 순수한 경험담입니다)

저 처럼 오~~~~래 족저사마귀를 가지고 살아오신 분들께 


1. 제가 닥터딥을 어떻게 사용했는지

2. 닥터딥 치료에는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 

를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. 


저는 오른쪽발에 15년된 족저사마귀, 왼쪽발에 10년된 족저사마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.

저도 냉동치료, 주사치료(약물 주입 후 사마귀를 괴사 시키는 방법) 등 다~~~~~ 시도 해봤습니다.

근데, 딱 2~3개월 정도면 다시 사마귀가 올라 오더라구요..ㅠㅠ

그러던 중 닥터딥을 알게 되었고, 많은 후기들이 말해주듯 반신반의로 시작을 했어요.



자~! 여기서 주의 사항입니다. 

전 의료 전문의가 아니지만, 닥터딥의 후기를 분석한 결과 크게 2가지의 방향으로 족저사마귀가 없어지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.


1. 사마귀 부위가 점점 까매지면서... 사마귀가 똑! 떨어지는 경우 

2. 서....서....히 보들보들해지고 새 살이 올라오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경우 

저는 개인적으로 1번이 될 거라 생각했지만, 2번의 경우로 호전되었습니다. 


자! 본론으로 돌아가서~


1. 닥터딥을 어떻게 사용했는지!


- 제 족저사마귀는 표피가 단단해서, 처음엔 닥터딥을 발라도 해당 부위의 피부가 로션 흡수를 잘 하지 못했습니다.

- 그래서 저는 시중에 파는 사마귀 밴드로 해당 부위를 약 4~5회 정도 살을 불려서 벗겨낸 후에 닥터딥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.

- 겉 표피가 제거되면 꽤 흡수를 잘 하더라구요. 

- 물론 그 이후에도 표피가 다시 딱딱해 지긴합니다만, 알콜솜으로 소독한 한쪽이 날카로운 손톱깍기(?)로 해당부위를 도려낸 후 닥터딥 로션을 도포했습니다.

  ㄴ 그리고 이 과정을 계~~~~~~~~~~~~속 1년간 반복했습니다. -> 이러면 어느날... 사마귀가 없어집니다..ㅋㅋㅋ

- 횟수는 하루에 2번 [싱글세트 - 토너20 / 이멀전 80 의 비율로] 회사가기 전 아침에 한번 / 저녁에 샤워하고 한번 

(상담원 분이 최대한 자주 바르라고 하셨지만.. 직장인이라.. 어쩔 수 없었습니다.)


2. 닥터딥 치료에는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


- 닥터딥에 나온 후기를 보면 보통은 3-4개월이면 빠졌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~ 솔직히 3개월차에는 의심이 갔는데... ㅋㅋ 그냥 남은거 다 발라보자 하는 마음으로 계속 발랐습니다.

- 저는 무려 1년 3개월이 걸렸어요! (얼마나 사마귀가 오랫동안 뿌리를 내렸느냐에 따라 치료기간이 달라지는 듯해요)


이상입니다. 위의 1번의 방법은 지극히 개인적인 방법이긴 하지만, 족저사마귀를 저처럼 오래 가지고 계셨던 분이라면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~

저는 전문의가 아니고, 여러가지 후기를 보면서 고안한 저만의 방법(?) 입니다. 참고만 해주세요 :)

첨부파일 KakaoTalk_20211124_211920257.jpg , KakaoTalk_20211124_211920257_01.jpg , KakaoTalk_20211202_193554266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