닥터딥 미네랄하우스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고민성후기
게시판 상세
제목 한관*이 있었는데..없어졌어요.
작성자 김소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7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6


맨 위 사진은 7월 22일입니다.이때쯤 갑자기 한관*으로 보이는 좁쌀들이 눈가 주위 눈두덩이까지 우두두둑 나서 스트레스가 어마했습니다.네이버에 찾아봐도 한관*은 비싼돈 주고 수술로 제거해야하고 제거한들 계속 재발할 수 있다는 말에 수술을 하는 건 무리라 판단했습니다.


 네이버 여러곳 뒤져보다가 닥터딥화장품을 바르기만 해도 한관*이 없어졌다는 분들이 꽤 많으셔서 이게 되나? 라고 생각했고,그렇게 된다면 최후의 방법인 수술을 하는것보다 몇만원하는 화장품에 제 피부를 맡겨보기로 결정했습니다.그리고 화장품을 주문했고 상담원분께서는 일주일은 스킨 없이 에멀전만 하루에 두번씩 바르라고 하셨고 점차 횟수를 늘려나가라고 하셨습니다.맘속에서는 몇번이도 계속 더 덧바르고 싶었지만 꾹 참고 메뉴얼대로 꾸준히 일주일 바른결과…!!( 밑에 사진은 7월 29일입니다.)


 깜짝 놀랐습니다. 다른 분들의 후기처럼 저에게도 한관*이 많이 없어졌습니다.세수를 할때도 오돌토돌하던 것들이 이제 편평하고 얼굴을 볼때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.앞으로 스킨까지 발라 관리해주면 피부가 더 좋아질거란 기대감에 벌써 기분이 좋아요ㅎㅎㅎ


 일주일간 저의 머릿속에 한관*제거 밖에 없었는데 제 피부를 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!한관*에 효과 없으신 분들도 몇몇 계셨지만 전 이게 나기 시작하자마자 빨리 발라주어 더 효과가 좋았던걸지도 모르겠네요.하지만 한관*으로 고민하신 분들에게 한마디 하겠습니다.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나요.광고 절대 아니구요. 수많은 후기가 이미 증명하고 있으니까 믿고 구매해보세요.

첨부파일 05CE3A93-00C4-41F7-9F2A-2940723F44E5.jpeg , 933E774E-CB48-4B6F-ADF6-11F69CA25609.jpe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